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이슈

유승준 인스타 부인 대법원 승소 개돼지

by korea informations. 2020. 10. 14.
반응형

<유승준 부인>


<유승준 병역 사건>

 

유승준은 각종 공중파 방송,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춤 전부 월등하게

잘하는였는데 유승준은 남자가 때가 되면 당연히 군대에 가게 되어 있고 입대하겠다 해놓고 갑자기 국적 포기를 하고 떠난 뒤 지금 것 못 오고 있습니다.

오지 마 그냥.

프로필

유승준 <steve yoo>

나이 만 44세 토끼띠 1976년 02.04

175cm, 77kg

비자 거부 유승준은 비자발급 소송을 제기했음 

유승준이 입국 거부에 대한 법 조항은 재외동포법 제5조 2항에 "안전보장, 질서유지 등 국익을 해 칠 우려가 있을 경우 재외동포의 체류자격을 부여하지 않는다" 에근거하여 유승준은 대한민국에 지금도 입국할 수 없다.

 

 

 

 

<외교부>

출처 sbs 8시뉴스 

유승준이 비자발급 소송에 대해 3월에 승소를 했었어도 비자를 계속 거부당하는 것에 대한 이유는 외교부에서 유승준이 신청요건 갖췄다고 무조건 발급해야 하는 것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출처 sbs8시뉴스

유승준은 변호인에게 이렇게 전달했다 내가 테러분자인가 가족들 고통 덜어주고 싶다. 연예인으로서의 약속을 어겼다고 해서 너무 과한 처분 아니냐.

 

대중들에게 아프리카 tv 방송 등 각종 인터넷 방송에서 사과방송도 했었던 유승준 아니 스티브 유는 외교부의 과도한 처분을 소송에서 강조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천지 포토 

병무청장은 2020년 10월 13일 열린 국회 국방위원회 병무청 국정감사 현장에서 "유승준이라 부르지 않겠다. 유승준은 미국인이고 스티브 유라고 불러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모두가 보는 공개석상에서 병무청장은 입국이 금지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이에 반해 국민의 힘 국회의원 이채익은 이렇게 말합니다. "범죄를 저지른 외국인도 추방 이후 5년 뒤에는 법적으로 재입국이 가능한데 입국 금지해 한국에 영원히 못 오게 하는 것은 과다하다고 하는 일부 의견도 있습니다" 이후 병무청장님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그런 의견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다, 하지만 대한민국 청년들이 수행하는 병역의무를 하지 않은 것이 더 크다, 내 의견의 변화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유승준 유튜브

www.youtube.com/channel/UCli4HPUSwQmQZjWFkoKOj5A

 

Yoo Seung Jun OFFICIAL

가수/배우 "유승준 컴파니" 왯싸이드 리퍼블릭 미디어 그룹입니다. Westside Republic Media Group Artist: Steve Yoo YSJ inquiries/문의 : WestsideRepublicMediaGroup@Gmail.com

www.youtube.com

유승준 인스타에서 유승준이 병무청장에게 글을썻다.

 

 

 

 

www.instagram.com/yooseungjun_official/?igshid=sr74hgn47nfg

 

Steve Seung Jun Yoo(@yooseungjun_offici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0.2천명, 팔로잉 436명, 게시물 415개 - Steve Seung Jun Yoo(@yooseungjun_officia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유승준이 병무청장에게 썼는데 병무청장이 이 글을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미국에 계속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유승준 인스타

유승준 인스타에는 댓글로 네티즌과 언쟁을 나누는 것이 포착되었는데 병무청장에게 편지 쓴 것과 네티즌과의 태도는 확연히 다르다, 댓글 다는 네티즌도 유승준이 저런 행동을 하지 않았으면 오히려 지금도 팬이었을지도 모른다.

유승준이 한국 입국을 포기 못하는 이유

2014년 미국에서 미국 세금법이 개정되어버려서 미국 시민권자는 미국 외에 재산에 대해 신고를 해야 한다. 

미신고 시 50% 몰수 

유승준은 중국과 미국에서 영화를 찍고 많은 부를 축적했는데 이것에 대해 유승준은 미국 세법이 바뀌던 같은 시기에 병무청에 병역 문의를 하면서 세금 탈세 의혹에 확실시해지고 있다.

유승준이 비자발급을 받으면 무슨 이득이 있을까?

 

유승준은 F4 비자를 발급받고 한국에서 활동하게 되면 한미 이중과세 방지협정에 의해 한국에서 세금을 냈다는 것이 되어서, 미국에 재산의 50%를 몰수당하지 않아도 된다.

유승준의 거짓말

유승준은 한국을 떠난 시점부터 북한의 김정은처럼 말과 행동이 완전히 다르다, 군입대를하겠다해놓

고 한국을 떠났다, 한국에 들어오려는 이유 중 하나 가 "아들에게아버지의 고향 한국을 보여주고 싶었다" 관광 비자가 아닌 F4비자를 신청했다. 이것은 세금탈세목적이다.

우는 것도 거짓 연기일 수도 있다, 속지 말자. 우리나라 남성 20살이 되면 입대를 하게 되는데 누구나 가고 싶지 않은 것은 마찬가지이다. 어떤 사람이 자유를 반납하고 2년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가. 유승준은 계속 미국에 살았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