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이슈

박휘순 아내의맛 출연확정 예비신부 사진

by korea informations. 2020. 10. 15.
반응형

<박휘순 결혼>

개그맨 박휘순 최근 박휘순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드디어 결혼한다고 전했다. 박휘순은 11월 결혼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mbc라디오스타

교통사고처럼 마음속에 치고들어왔다고하네요

출처 kbs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때부터 못생김의 아이콘 중 마지막 주자 박휘순이 드디어 결혼한다고 한다. 박휘순의 말을 빌리자면 "로또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에 떨리고 조심스럽다 "라고 밝혔다.

 

 

출처 mbc 라디오스타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에서 집요한 질문으로 몇 살 차이냐고 묻자, 박휘순은 아직 결혼한 것이 아니라 결혼 못할 수도 있다고 조심스럽게 결혼하고 말해드린다고, 역시 개그맨은 개그맨인 거 같다.

<박휘순의 다짐>

박휘순은 살면서 힘든 일도 있고 좋은 일도 있는데 지혜롭게 해쳐나가며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개그맨 박휘순은 처음 개그콘서트에 육봉달로 이름을날려 박휘순 이름뿐만아니라 육봉달로도 통한다.

 

 

 

<박휘순 예비부인의 말>

박휘순 예비부인이 박휘순 인스타 계정을 빌려 게시물을 올렸는데 "저는 박휘순의 여자 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통해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연해는 하는 걸까?라는 의문과 궁금점이 많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 박휘순 제가 데려갑니다"라고 당돌하게 글을 쓰고, 박휘순이라는 사람은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배려심 깊고, 상대방을 생각해주는 모습이 좋아 결혼에 결심하게 됐다."이 남자의 앞니 빠지는 날엔 내가 자일리톨 끼워줄 것이라고" 박휘순의 예비 신부답게 재치 있게 답했다.

 

 

 

<박휘순 인스타>

www.instagram.com/siruduk/

현재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계 계정으로 전환되었다.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예비신부에 대한 배려인 것으로 생각한다.

 

 

 

<박휘순 아내의 맛 합류>

라디오스타에 뒤이어 박휘순은 아내의맛 프로그램에 합류하기로 확정되었다. 박휘순은 17세 차이나는 예비신부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 아직 출연확정이고 출연날자는 공개되지않았다. 박휘순의 나이는 1977년 02월 04일 생일이므로 만 43세 뱀띠이다. 그러면, 예비신부의 나이는 1994년생 아직 서른도 안 됐다. 만 26세 개띠. 미쳤다!

 

 

 

아무쪼록 박휘순 님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방송 좋은 개그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