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일상생활

구미호뎐 등장 인물관계도

by korea informations. 2020. 10. 8.
반응형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구미호뎐

 

 

 

 

 

 

구미호뎐은 tvn에서 수요일과, 목요일 10:30분부터 볼수있다. 포스터그림도 훌륭하지만, 캐스팅이 대박이다.

구미호뎐

 구미호뎐 등장인물

구미호뎐의 등장인물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황희, 

그리고 김정난, 안길강, 주석태, 정의서, 김강민, 김용지, 김수진 이 출연한다. 글로 적으면 알아보기 힘드니 인물사진을 보여주겠습니다.

 

 

 

이동욱은 역할에서 이연으로 나오고 조보아는 남지아로 나오고 김범이랑 역을 맡았다

차례대로, 김정난, 씨는 탈의파역을맡았고, 안길강 씨는 현의옹역을맡았다, 김새롬 역은 정의 서배 우가, 최 팀장은 주석태 배우가, 표재환 배우는 김강민 배우가 맡았다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알아야 드라마를 더욱 재밌게 볼 수 있다.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다.

 

 

 

 

 

 

 

이연

이연이라는 인물은 폼생폼사이다, 구미호인데 간을 먹는 것보다 간지를 중시하는 준재벌급 자산을 소유한 구미호이다, 이연이라는 인물은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면 백두대간을 다스리는 산신령이었었다, 산신령을 600년간 복무하면서 현세를 어지럽히는 동화 속 주인공들을 때려잡는 업무를 한다. 너무 업무를 칼 같이하는 바람에 이승과 저승에서 원성이 자자하다, 이렇게 일 잘하는 산신이 백두대간의 스캔들에 막 나가게 된다.

 

 

 

구신수

구신수라는 인물은 백두대간에 이연의 충신인 여우이다.

하지만 이연에게 충 고도하고 갈구기도 하는 친밀 하면서도 거리낌 없는 관계이다. 현세에서는 수의사인데 명의로 불려 최종 목표가 건물주라고 한다.

 

 

 

남지아

 

 

 

 

 

 

남지아는 구미호가 아닌 일반인이다, 아니 도시괴담을 찾아서라는 방송국에 담당 PD이다 그리고

미모가 뛰어나다 그런데 남지아에게도 사연이 있다. 어릴 적 부모님과 여우고개에서 교통사고가 났었는데 그때 남지아의 부모는 수증기가 증발하듯 사라져 버렸다. 이 난제를 해결하고자 도시괴담을 찾아서라는 방송국 담당 PD가 된 것도 있다.

부모를 찾기 위해 홀로 괴담을 추적해온 세월이 21년 이렇게 이연을 만나게 된다.

이랑

 

 

 

 

 

 

이랑은 특이한 케이스의 구미호이다, 사람으로 치면 혼혈이다. 이연의 동생이지만 구미호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구미호이지만 구미호가 아닌 구미호 능력이 살짝 부족하기에 더욱 구미호처럼 악랄하고 위험한 구미호로 나온다. 이랑 역을 맡은 김범은 구미호역을 잘 소화해내기 위해 토종여우의 움직임을 보고 연구하고 드라마를 찍었다고 한다.

기유리

기유리는 아까 구신수와 같이 이랑의 주종관계이다. 과거에 이랑이 러시아의 동물원에서 사육사에게 동물학대를 당하고 살고 있던 구미호 기유리를 자유를 안겨주었기에 충성을 다한다. 그리고 현재 는 인간 세계에서 백화점 사장의 딸로 인간인척 하고 살아가고 있다.

 

 구미호뎐 보고 

장르는 판타지 액션 로맨틱, 코미디 모든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아쉬운 면 인물 설명, 세계관 설명이 생략된 부분도 많아 어수선한 경향이 없지 않아 있다.

그런데 구미 호전은 늘 여자가 구미호였던 것이 이 드라마에서는 남자가 구미호인것을 보고 색달랐음을느꼇다. 이드라마에서 눈을 보면 이동욱과 김범 눈을 보면 여우 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미호뎐 몇 부작

16부작으로 발표했으며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이다.

 

 구미호뎐 웹툰 작가, 원작

워낙 판타지 로맨스, 구미호같은류의 드라마는 웹툰이 있기 마련인데 이번은 웹툰이 따로 없고 한우리 작가의 창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daily life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촌오거리 살인사건  (7) 2020.10.12
가스라이팅 뜻 예시 연애 테스트  (2) 2020.10.10
2020 근로장려금 신청  (11) 2020.10.07
정동원  (14) 2020.10.04
박경 사건정리  (8) 2020.09.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