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일상생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김해 부경동물원

by korea informations. 2020. 8. 3.
반응형

김해 부경동물원

네비게이션 주소

경남 김해시 유하로 226번 길 70으로 입력하시면 쉽게 찾아가 실수 있습니다. 참고하실 점이 여기 공장지대가 많은데 여기가 동물원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의문이 들곤 하는데 옆에 작은 하천이 흐르는 것을 봤으면 거기는 동물원 가는 길이 맞습니다.

요금과 기타내용

김해부경동물원

김해 부경동물원에는 오픈 시간이 매일 10:00에서 18시까지 기본 운영을 하고 야간개장은 별도로 문의를 해야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대인 2명으로 커플들은 입장을 하게 되는데요 입장을 하게 되면 입장권만 구매한 것이고 들어가서 현금으로 사자 먹이와 토끼 먹이 등을 먹이를 주고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있는데 먹이 한번 주는데 3천 원 정도 합니다. 예산을 참고하시어 데이트 일정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동물들의 모습

 

동물 원안에는 귀한 동물인 백호도 있었습니다.

김해부경동물원

실제 백호를 처음 봤는데 몸길이가 엄청나게 길었습니다. 2미터가 훨씬 넘는 것 같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호랑이 발바닥이 웬만한 성인 남성의 머리만 합니다. 실제 보고 너무 가까이 있는 것 같아 너무 놀랬던 기억이 납니다.

김해부경동물원

백호 얼굴이 인형처럼 귀엽게 생겼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컸다고 생각한 백호 반전 인동 물도 있었습니다. 사자가 호랑이만큼 큰 줄 알았던 저는 놀랬습니다. 사자는 백호만큼 크지 않았으나 표정과 위압감은 백호를 뛰어넘었습니다.

김해부경동물원

사자는 점심을 먹었는지 사람들을 쳐다보다가 곧 잠이 들었답니다. 네이버에 후기 와는 달리 죽어갈 것 같다는 평을 보고 갔는데요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상태는 건강했고 멋있었습니다.

김해부경동물원

안에 미어캣같이 생긴 친구들이 사람들이 밀웜을 주면 받아먹으려고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동물의 왕국에서 봤던 원숭이가 이골라주는 모습도 봤는데 엄청 신기했습니다.

김해부경동물원

원숭이가 이골라주는 모습을 봤는데 실제로 이가 있어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고르는 원숭이가 수컷이고 다른 곳을 쳐다보고 있는 원숭이가 암컷입니다. 

새먹이주기체험

 

새 먹이 주는 체험도 있는데 저는 양 먹이를 사서 줘밨습니다.

김해부경동물원

양 먹이 주는 것도 있고 염소, 토끼, 앵무새체험, 맹수 체험 등 각종 먹이 줄 수 있는 체험이 많았습니다. 다 구경하고 체험하고 나니 두 시간 정도는 후 딱지 나갔어요.

주의할점

 

주의하실 사항은 먹이를 줄 때 꼬챙이로 찌르거나 손가락을 넣어서는 안 됩니다. 애기와 같이 오시는 부모님들은 애기손을 잡고 같이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무리

이렇게 구경을 하시고 나가는 쪽에 타조와 독수리 오리 각종 염소 등을 볼 수 있는 위쪽 동물원도 바로 이어져있으니 참고하시고 까먹지 말고 꼭 구경하세요!

이렇게 구경을 하시고 다음 은어 디를까야 할까요, 저는 율하의 카페거리 또는 제가 얼마 전에 올려드린 와인동굴을 추천합니다.

https://50002.tistory.com/47

와인동굴은 여름철 시원한 데이트로 다음 코스로 적극 추천합니다!

 

시원한 실내데이트 김해 와인동굴

김해 가볼만한 곳 저는 김해가볼만한곳을찾다가 시원한 실내 데이트까지 할 수 있는 김해 위치한 와인동굴을 갔다 왔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실내에 쾌적한 데이트를 할 수 있었기에 여러분들

50002.tistory.com

반응형

댓글